알잠, 광산구에서 영유아수면코칭 무료 서비스 실시 > 공지사항 | 알잠, 알기 쉬운 아기 잠 

logo

알잠은 소아청소년과 선생님의 감수 하에 사용하기 쉬운 앱을 통해 신뢰도 높은 육아 정보를 모으고, 그 정보를 정교한 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아기들 각각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알잠을 통해,잘 자고, 잘 먹고, 잘 노는 아기와 더불어 가족 모두가 행복해 지기를 기원합니다.

Contact Us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 123, 에이동 216-2호(오룡동, 광주과학기술원)

Email: info@goodnightbaby.org


공지사항

목록

알잠, 광산구에서 영유아수면코칭 무료 서비스 실시


아기의 하루 일과를 쉽게 입력하고 분석 할 수 있는 알잠App 서비스를 활용한 영유아 수면코칭 무료서비스가 광주시 광산구에서 처음으로 실시 됩니다.


알잠 App을 활용하여, 아기잠연구소의 아기잠전문가 선생님들이 상담을 해주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광산구와 수완보건소, 공익활동지원센터와 협약을 체결 후 진행 되는 건으로

아기잠 때문에 고민을 겪고 있는 엄마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됩니다.


관련 기사 공유 드립니다.

http://m.newsway.co.kr/news/view?tp=1&ud=2018101816285951604

광산구, 영유아수면코칭 무료 서비스 실시


2∼14개월 아이 둔 구민, 22일부터 11월9일까지 선착순 60명 모집

plus.png
영유아수면코칭 서비스 협약식

광주광역시 광산구(구청장 김삼호)가 아기잠 컨설팅 기업 베토C&C와 함께 다음 달부터 2개월 동안 아이들의 올바른 수면 습관 형성을 위해 영유아수면코칭 서비스 시범사업을 실시한다.

아기 신체와 엄마 정신 건강 향상을 위한 이번 사업은, 잠과 관련해 양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 맞춤형 수면 육아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시범사업을 위해 4일 광산구는 베토C&C와 운영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서비스에 나설 베토C&C 소속 영유아수면코치는 올해 광산구의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사업으로 새로 양성된 이들이다.

광산구는 이번 사업으로 이들이 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비스 신청은 2~14개월의 아이를 키우고 있는 광산구민이면 누구나 할 수 있다.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선착순으로 60명을 모집한다.

참가신청과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는 수완보건지소에서 한다.

호남 강기운 기자 kangkiun@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